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 교회 떠나면 7귀신 씐다”... ‘한세계교회’ 오광석·원준상의 치유장사

기사승인 2023.12.12  17:35:25

공유
default_news_ad1

- ▶ 치유사역자 되고싶어? 20만원, 신앙학교까지 50만원... 100만원짜린데 할인해서

▲ 경남 양산 한세계교회(예장 백석총회 소속, HSG) 전경

당신도 6주 안에 치유사역자가 될 수 있다. 기사와 표적을 행하면 남녀의 큰 무리가 몰려온다.

한방에 뿅! 살빠지고 키크고, 각종 질병이 치유되는 기사와 표적이 일어난다. 이것이 천국전도 천국복음, 기사와 표적이 정통복음! 안 일어나면 짝퉁복음!

이렇게 외치고 가르치고 실행하고 있는 경남 양산 한세계교회(예장 백석총회 소속, HSG) 오광석 목사와 원준상 선교사가 있다.

“가족이 1년 가까이 능력 받겠다고, 오광석 목사와 원준상 선교사 따라다니며 배우고 있어요. 대놓고 반대하면 이혼할 것 같아. 이렇게 제보합니다. 무슨 제자삼는 비전 얘기하며 다단계마냥 사람 모으고 있나봐요.”(제보자)

2개월 전 제보가 와 살펴보니 ‘이런 교회가 많은데’ 하는 생각에 자료만 수집하고 있던 중, 또 연락이 왔다. 간절함, 잘못된 신앙에 빠져 바둥대는 이를 바로 되돌리고 싶은 열망, 그리고 가정을 지키고 싶은 마음이 전해져, 현장을 찾았다. 예배 후 치유자라는 이들이 기도받고 가라 하여 예배실 옆방에 들어가, 고개 돌리면 뻐근하다 하니 앉혀놓고 방언기도를 한다.

“예수 이름으로 목디스크는 떠나갈지어다~ 예수 이름으로 명한다. 떠나가라~” 한참 기도 후 어떠냐? 묻기에 괜찮아졌다 하니, “할렐루야~ 하나님이 하셨습니다~”(박수)

필자: 여기는 치유역사가 많이 일어나요?

모 선교사: 네, 우리도 배워서. 가르쳐줘요. 누구나 할 수 있어요. 치유학교에 20만원 내고 등록해 6주 하면 됩니다. 1일 컨퍼런스에도 오세요.

필자: 그럼, 여기 교회 교인들은 병원에 안가요?

모 선교사: 어, 안가요.

필자: 병원에 안가요? (네) 약도 안먹고?

모 선교사: 먹기는 먹는데, 또 치료하고...

 

▲ 양산 한세계교회 치유학교, 신앙학교 등록비 안내

이 교회는 실제 이렇게 하고 있다.

“6주 안에 당신도 치유자가 될 수 있다. 눈이 열리고, 귀가 열리고, 다리가 자라고... 치유학교 등록비는 20만원(어떤 경우도 환불 안 됨), 신앙학교까지 하면 50만원”

그래서 담임목사인 오광석 목사와 통화했다.

필자: 치유학교 등록비가 20만원인가요?

오광석 목사: 네.

필자: 치유와 신앙학교는 50만원이던데, 이거는 왜 이렇죠?

오광석 목사: 치유학교는 6주 가르치면 9살이든 10살이든 나타나요. (원준상) 선교사님 30년 노하우와 제 40년 노하우 중 액기스 말씀을 8가지로 뽑아놨어요. 총 리포트까지 13강의가 되는데, 이것을 들으면 바뀌어요. 운전하는 법을 안 배우면 운전 못하는 것처럼 치유도 똑 같아요. 이걸 너무 싸게 공급하는 거예요. 20만원 이러니까 너무 값어치 없이 들리는 것 같은데, 이건 값어치가 어마어마한 겁니다. 신앙학교는 비용이 40만원, 원래는 100만원이에요. 이거는 6개월 온라인 과정이고, 신앙학교는 치유시켜 놨는데 또 재발해서 옵니다. 왜 이럴까? 여기에 대한 20강의입니다. 원래 100만 원짜리를 40만원에 하는 겁니다. 이것을 치유학교와 같이 하면서 10만원을 할인해 50만원에 합니다. 목회 배우려면 신학교에서는 못 배웁니다. 이것을 배우면 목회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광석 목사는 집회 때, “돈버는 거 우습다. 돈버는 거 너무 쉽다. 돈버는 거 너무 쉬운 거라니까. 여러분은 너무 어렵죠?”

 

▲ 한세계교회 오광석 목사와 그의 스승 원준상 선교사(사진: 한세계교회 유튜브 영상 캡처)

부목사: 한세계교회 모든 프로그램은 치유학교 등록하고 공부해야 참석 가능합니다.

필자: 아, 네.

부목사: 외부인에게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필자: 집회 때는?

부목사: 한세계교회에서 하는 것은 거의 (치유학교) 학생 위주입니다.

필자: 예배 때는 갈 수 있죠?

부목사: 치유받기 위해 오는 사람은 가능합니다. 금요일에 미리 인터넷으로 1만원 내고 등록하고 오는 겁니다.

필자: 치료받을 때도 돈을 내야 하는가?

부목사: 처음 한 번만 냅니다. 등록비가 1만원, 그러면 금토일은 세 번 다 치유에 참석할 수가 있습니다.

필자: 치유학교는?

부목사: 처음에 20만원 내고, 다음부터는 5만원 내고 재수강 할 수 있습니다.

이러면서 기사와 표적 행해야 사람들이 몰려온다고 한다. 여기에 원준상 선교사와 함께 하고 있는 것이다. 원 선교사는 미션오아시스 선교회 대표, 브라질 선교사로 알려져 있다.

 

자 그러면 이들이 행한다는 기사와 표적 그리고 주장하는 바들을 보자. 각종 집회 설교와 주일예배 설교에 있는 내용들이다.

* 예수믿고 세례 받았어도 성령 받아야 한다.
* 성령 오신 목적은 표적을 나타내기 위해서다. 없으면 소멸된다. 기도를 쉰다는 것도 성령을 소멸시키는 것이다.
* 조상으로부터 온, 유전적인 질병의 저주 끊어야 한다.
* 치유가 빠지면 짝퉁복음이다.
* 여러분에게는 하나님의 영도 오고 마귀의 영도 온다.
* 말이 곧 영이다. 말 할 때 영이 들어간다. 내 말을 넣는다. 제자 된 사람들에게 계속 영을 넣어준다.
* 영안이 열리면 천사들이 보인다.
* 치유가 나타나야 주님 보시기에 믿는 자로 보시고 함께 하신다는 증거다. 표적 행해야 증인이다.
* 오늘날 현대교회는 타락하여 권세와 능력이 없다. 다른 터 위에 세웠기 때문이다.
*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 권세있는 새 교훈이다. 새 교훈이 바로 귀신쫓는 것이다.
* 하나님의 음성은 귀로 듣는 음성, 눈으로 환상이 열리거나 꿈을 꾸거나 가슴에 소원이 불타는 것 등 크게 네 가지로 구분할 수 있다.
* 우리의 비전은 보좌에 앉는 것이다. 해의 영광, 달의 영광, 별똥별의 영광으로 부활할 것인가는 여러분이 선택하는 것이다. 예수님처럼 귀신쫓고 병고치는 일을 하며 따라가면 천국의 12보좌에 앉혀주신다.
* 성령이 임할 때 방언 받는다. 예수 믿고 세례 받았어도 성령 받아야 한다. 방언기도 7시간씩 하면 성령충만 온다.
* 한세계교회 주일예배 중, 여기는 권세 있는 새 교훈의 말씀을 전해주기 때문에 귀신이 떠난다. 한세계교회 복음은 권세 있는 새 교훈의 말씀 중심의 복음이다. 여기서 나가 서기관 말씀 중심의 교회로 가면 거기는 귀신이 버글거린다. 온통 병이고 의자마다 귀신들이다. 여기 떠나면 귀신이 다시 들어온다. 일곱귀신 씐다.
* 귀신쫓고 병고치는 것이 천국의 전도다.
* 영상을 보며 기도하면 질병이 사라지고 각종 질병과 암병이 떠나고 눈이 보이고 귀가 들리고 허리디스크, 비만치료가 있을 것이다. 뱃살이 빠지고 키가 4~5cm 자라고, 치아 부정교합이 치료되고, 보석으로 어금니 치아가 생겼다.
* 가난의 저주는 떠나갈지어다! 떠나갈지어다!
* 원준상 선교사, “어느 권사님은 머리카락이 나라고 기도했는데, 밤사이에 머리가 확 났다. 뚱뚱하면 우울증이 걸리고 악한 영이 들어가는 사람도 있다. 키 크는 것, 다리가 짧은 사람을 기도하면 키가 커지고 다리가 길어진다. 연골이 창조되고 근육이 나온다. 천지를 지으신 하나님은 기사와 표적으로 그의 영광을 나타내고 그의 이름을 믿게 되는 것이다. 새 언약의 일꾼들은 영으로 하는 것이다. 기도가 없기 때문에 귀신이 안 나가는 것이다.”
* 오광석 목사, “여러분에게 능력이 와서 앉은뱅이를 일으켜버렸다. 그리고 옆 사람에게 내가 너를 제자 삼는다고 하면 대번에 제자된다 그카죠. 이걸 발견한기라 이거를. 이거를 발견한기라. 그러니까 제자 삼으려면 어디에 목숨 걸어야 된다? 내 몸에서 치유가 일어나야 된다 이말이여... 계속 성령님은 초대교회로 돌아가라, 내가 했던 것으로 돌아가라, 그래서 치유를 강화시키는 거야.”

위와 같이 귀신쫓고 병고치는 기사와 표적이 일어나면 남녀의 큰 무리가 몰려온다며 그것이 바로 정통복음, 천국복음이라고 한다.

그리고 7시간 돌파기도, 방언기도 한다며 유튜브 영상 통해, 몇 시간씩 발발발 떨며 방언하는 모습을 고스란히 올리고 있다.

 

▲ 한세계교회와 원준상 선교사의 집회 장면(사진: 한세계교회, 원준상 선교사 유튜브 영상 캡처)

이런 가운데 원준상 선교사 12월 집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12월 1, 2일: 경기 연천/ 12월 4, 5일: 대전 대덕 신탄진/ 12월 8일: 경기 파주 일산/ 12얼 9일: 경기 일산/ 12월 11,12일: 인천 계양 봉오대로/ 12월 14일: 인천 계양 임한안로/ 12월 15, 16일: 경기 일산/ 12월 17일: 경기 고양/ 12월 18, 19일: 경남 양산/ 12월 21, 22일: 인천 미추홀구/ 12월 24일: 대전 유성 관평동 등. 한 달 중 20여일 일정이 잡혀 있다.

한세계교회 측에 위의 내용들에 대한 확인 답변 요청했으나, 아무 답변이 없었다.

“그 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 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하지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 때에 내가 그들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마 7:22~23)

“악하고 음란한 세대가 표적을 구하나”(마 12: 39)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리라”(마 24:24)

 

 

오명옥 omyk7789@daum.net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