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능신교 교주의 특별 지령-조선족들은 한국으로 가라!

기사승인 2017.01.13  16:46:13

공유
default_news_ad1

- 한마디로 모든 가족들은 반드시 드러나지 않게 뱀처럼 지혜롭게 비둘기처럼 순결하게 수련 잘하고 신의 진리의 말씀을 잘 먹고 잘 마시고 12편의 특강을 잘 배우고 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전능신교 교주의 특별 지령-조선족들은 한국으로 가라!

미국 시민권자인 전능신교 교주 양향빈과 그의 남편으로 자칭 대제사장이라고 하는 조유산이 신도들에게 내린 ‘특별 지령’이 입수됐다. 그들은 신도들에게 의심 없이 자칭 ‘전능신’인 양향빈을 믿으라 강조하면서, 중국을 떠나 유럽이나 한국으로 가라고 지시하였다.

실제 신도들은 관광비자로 중국을 떠나 각 나라들에 출국하여 줄줄이 난민신청을 하며 사회에 물의를 일으키고 있다.

〈특별 지령〉

모든 위험한 작업은 잠시 중단하고, 기다리라. 포교활동도 그러하다. 각 지방의 교회들 다 지켜야 한다. 촬영 작업도 위험하니 잠시 멈추고, 환경이 좋을 때 다시 한다. 지금 각 지부들에서는 하루빨리 신의 말씀 낭송과 동영상 문건을 신에게 전송하라. 마지막 작업은 해외에서 이루어진다.

한마디로 모든 가족들은 반드시 드러나지 않게 뱀처럼 지혜롭게 비둘기처럼 순결하게 수련 잘하고 신의 진리의 말씀을 잘 먹고 잘 마시고 12편의 특강을 잘 배우고 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 특수한 기간에 신은 교회 회원들에게 특별 지령을 내린다.

1. 신을 모독하면 안 된다.

2. 신을 잘 신봉하라.

3. 신을 잘 신봉하고 오래 기간을 거쳐 섬긴 분들은, 그 환경에서 교회를 팔지 않고, 신을 모독하지 않으면, 유다처럼 처리하지 않겠다. 그리고 제명하지 않을 것이다.

4. 신을 모독하고 유다 같은 사람만 제명하고, 신념이 부족한 사람은 제명하지 않을 것이다.


이상 4개 규정은 신이 인간에 대한 최소한의 요구 사항이다. 신을 모독하면 안 된다는 것은 아주 중요하다.

한편 교회 회원들이 알아야 할 것은, 출국할 수 있는 분들은 출국하라.

모두 관광 비자로 출국 요청을 하라. 유럽 국가로 가면 제일 좋고, 조선족 사람들은 한국에 가면 제일 좋다. 이것은 신의 마음이다. 특히 전도할 수 있는 분들과 동영상과 글 잘 하는 분들 그리고 사업을 할 수 있는 분들 모두 자기들의 일을 잘 해야 한다.

기도 열심히 하고 신의 가르침 따라 잘 배워야 신의 마음에 든다고 할 수 있다.

이 통지를 즉각 모든 교회에 전달하라.

이런 지시사항에 따라, 특히 동영상 편집, 노래, 번역, 연극, 촬영 등 전문 기술을 소유하고 있는 신도들이 포섭되어 해외에서 활동 중이다. 이들은 대개 자칭 전능신을 홍보하기 위한 합창곡, 성극 등을 자체 제작하여 홈페이지, SNS 등을 통해 활발하게 포교활동을 하고 있다.


(피해사례)

전능신교에 빠져 가출한 아내를 찾습니다!

최근, 전능신교에 빠져 가출한 아내를 찾는다며 피켓을 들고 일인시위를 하는 남편의 이야기가 인터넷에 올라와 화제다.

이 남편은 중국 동북 지방의 농부로 실종된 아내를 찾기 위해 길거리를 배회하며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고 있다.

아내의 이름은 딩웨이(丁伟)로 올해 34세이다. 전능신교에 빠져 지난 2016년 8월 17일 가출하였다. 현재까지 아무런 연락도 없고, 감감 무소식이다. 남편은 부인의 신분증에 있는 사진을 확대 출력하여 피켓을 만들어 이리 저리 떠돌며 사람들에게 물어보고 있다.

연로하신 부모님 집에는 두 딸과 친어머니가 무척이나 그리워하며 딸이 속히 집으로 돌아오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다. 가족들은 매일 같이 가출한 딸을 생각하며 괴로워하고 있다고 한다.

남편은 부인을 생각하며 가슴에 부인의 얼굴을 그리고 사람들에게 알리며 찾고 있다. 그러면서 본인의 전화번호와 QQ 번호를 공개하며 혹시 찾으면 연락해 달라고 요청하였다.

 

 

오명옥 omyk7788@daum.net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