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능신교, 대전서 간판없이 “득승교회”로 활동!

기사승인 2017.03.04  09:20:02

공유
default_news_ad1

- 그들이 믿고 있는 교주 양향빈을 전능신으로 믿어야만 구원받는다는 것이다.

중국 이단종교 전능신교(전능하신 하나님교회, 동방번개, 하나님 사랑교회(愛神敎會))가 대전시 동구 계족로 517번길 소재에서 간판 없이 “득승(得勝)교회”로 활동하고 있다. 승리를 얻었다. 이겼다 해서 ‘이긴자 교회’라고도 한다고 했다.

동방번개로 알려진 중국 이단집단이 국내로 상륙하여 ‘전능하신 하나님교회’로 활동하다, 이단으로 규정되니, 하나님 사랑교회(愛神敎會)로 개칭해 활동하더니 이제는 간판도 없이 활동을 하고 있다.

건물은 임대해 들어간 것이고, 2층은 상담실과 예배실, 3층은 숙소로 활용하고 있다. 원래 대전 선화동에서 활동하다 2개월 전에 이곳으로 이전해 온 것이다.

反 기독교 단체, 여실히 보여주는 집단

서울 구로구에서 설교를 맡아 하던 김문학 씨가 이곳에서는 목사로 활동하고 있었다. 그와의 일문 일답이다.

필자: 교회 간판이 없던데, 교회 이름이 무엇인가?

김문학: “득승교회”이다. 얻을 득, 승리 승자로 ‘이긴자 교회’라는 뜻이다.

여기는 따로 모이는 시간이 없다. 딱 주일만 고집을 하지 않는다. 바쁜 시대이니까, 주일에도 정한 시간이 없고, 아무 때나 와도 된다. 수시로 상담할 수 있는 시스템이 되어 있다. 이사온 지 2개월 됐다.

필자: 어디에서 왔나?

김문학: 대전 선화동에 있다가 왔다.

사람들이 착각하고 있는 것이 있는데, 하나님을 믿으면 교회에 가서 찬양도 하고 성경도 보고 기도도 해야 한다고 믿고 있다. 예수 믿으라 그러면 천국 간다고 복음 전하고 있는데, 세상 사람들은 그런 사람들을 보고 무엇이라 하겠는가?

미친 것이다. 예수 믿으면 천국 간다는 것을 누가 말했는가? 예수 믿으면 천당 간다는 것은 거짓말이다. 아니다. 예수님은 단 한 번도 나를 믿으면 천국 간다는 말씀을 한 적이 없다.

필자: 그러면 천국에는 어떻게 가는가?

김문학: 중요한 질문이다. 천국에 가려면 천국이 도대체 어디에 있고, 누구를 통해 가야 하는지를 알아야 한다. 천국은 이미 이 땅에서 이루어졌다. (교주 양향빈) 믿는 이들이 있는 곳이 바로 천국이다.

(필자 주; 그들이 믿고 있는 교주 양향빈을 전능신으로 믿어야만 구원받는다는 것이다.)


이하 월간 종교와진리 2017년 3월호에서...

 

 

종교와 진리 webmaster@churchheresy.com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