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국제성경연구원(이다윗 목사) 성막기도의 이단성

기사승인 2017.04.14  22:46:55

공유
default_news_ad1

- 교육 내용은 주로 성막기도, 언약궤기도, 영의 기도, 하나님의 음성 듣기, 환상, 내적치유, 신유, 치유, 세마포 영성훈련, 가계에 흐르는 저주를 끊어라... 등 이미 이단으로 규정된 문제의 소제들을 가지고 가르치&

국제성경연구원(이다윗 목사) 성막기도의 이단성

국제성경연구원은 예장 개혁총회 소속으로 이다윗 목사가 대표로 있으며, 2011년경 개원하여 국내외 회원은 5천여 명이다. 국내외 20여 곳에 연구원 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Skype를 통해 연락하며 교류하고, 신유기도 및 교육을 병행하고 있다. 이다윗 목사는 미국에 거주하고 있으며, 국내 소속 교회들은 “생명수교회”라는 간판을 걸고 각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다. 산하에 국제영성학교, 국제신학교, 복음전도훈련원 등이 있다.

교육 내용은 주로 성막기도, 언약궤기도, 영의 기도, 하나님의 음성 듣기, 환상, 내적치유, 신유, 치유, 세마포 영성훈련, 가계에 흐르는 저주를 끊어라... 등 이미 이단으로 규정된 문제의 소제들을 가지고 가르치고 있다. 일정한 훈련 기간을 통해 이수증을 주고 사명 서약을 받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국제영성학교를 운영하며, 언약궤기도 반, 능력전이 반, 보혈치유반, 하나님 음성 듣기 반, 영 활성화 반, 음성 환상 점검반, 성막 반, 환상 꿈 해석 반, 대언 예언 훈련반, 즉흥 설교반, 생명수 마시기 방, 내적치유 반, 질병치유 반... 등 가지 각색이다.

이하 월간 종교와진리 4월호에서

*** 이하 종교와진리에서...

 

종교와 진리 webmaster@churchheresy.com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