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반(反)인륜적 사교(邪敎)집단 파룬궁 집중 연구』 출판기념회 개최

기사승인 2017.09.30  23:42:31

공유
default_news_ad1

- 『반(反)인륜적 사교(邪敎)집단 파룬궁 집중 연구』 書로 인하여, 사이비종교 파룬궁에 대하여 잘 분별하고, 더 이상의 피해를 방지하고 대책하는데 일익을 담당하리라 믿는다.

종교와진리 대표 오명옥 기자가 발간한 『반(反)인륜적 사교(邪敎)집단 파룬궁 집중 연구』 출판기념회가 9월 30일, 서울 화곡동 ‘뷔페 웰’에서 열렸다.

이날 기념회는 배철 목사(하늘소망교회 담임, 기이협 상임간사)의 인도로 김상진 목사(합동보수A 총회장)의 기도, 그리고 이어서 정동섭 교수(사이비종교피해대책연맹 총재)의 축사와 박형택 목사(기독교이단대책협회 상임회장)의 격려사가 있었고, 저자인 오명옥 대표의 인사말에 이어 내빈 소개가 이어졌다. 이날 내빈으로는 정동섭 교수(사이비종교피해대책연맹 총재), 박형택 목사(기독교이단대책협회 상임회장), 김상진 목사(예장 합동보수A총회장), 현문근 목사(인천 이단대책상담실장),  홍연호 장로(전국신천지피해자연대 대표), 김한성 집사(구원파 반대운동 대표), 김영석 집사(하나님의교회피해자모임 이사), 김정룡(중국동포타운신문 주간), 문현택(한중포커스신문 대표), 류재순(재한동포문인협회장), 김재연(재한동포문인협회 사무국장), 천 숙(민들레사랑예술단 사무국장)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주셨다.

이어진 식순으로는 전피연 이병렬 장로의 축하 연주와 현문근 목사의 기도로 1부 순서를 마치고, 2부 오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반(反)인륜적 사교(邪敎)집단 파룬궁 집중 연구』 의 구성은 다음과 같다.

chapter 1은 파룬궁을 왜서 사교(邪敎)라고 하는가? 그 유래와 정의, 그리고 중국 정부는 왜 파룬궁을 사교(邪敎)로 엄단하는지, 그리고 파룬궁이 주장하는 ‘중국 정부’ 박해의 진실은 과연 무엇인지에 다루고,

chapter 2는 종교계와 세계 각국의 파룬궁에 대한 평가에 대하여, 그리고 파룬궁의 종교 자유와 인권을 침범하는 부분을 다루었고,

chapter 3은 파룬궁이 주장하는 반종교적인 주요 주장과 역설에 대하여, chapter 4는 파룬궁의 인권침해 사례들, 즉, 분신자살, 치료거부 사망, 아동•여성 침해, 가정파탄 초래, 해외 파룬궁의 인권 침해 사례들을 다루었다.

chapter 5와 6은 파룬궁 집단의 반 인권적 행태들에 대하여,

chapter 7은 종족 간 원한을 선동하고 이간질하고 있다는 것과

chapter 8에서는 중국과 기타 나라들과의 관계를 이간시키는 정치 조직이라는 것에 대하여 다루었다.

chapter 9는 파룬궁이 조작한 ‘소가둔강제수용소 사건’의 진실, ‘생체 장기적출 보고’의 진실, “공산당•공청단•소선대 등 3퇴”의 진실, 파룬궁이 날조한 피해 박해 사례들에 대하여 밝혔고,

chapter 10은 반 중국 정치 선전과 사교 선전 행태들 - 파룬궁의 언론매체에 대하여, ‘션윈연출’은 파룬궁의 홍보 도구, 해외에서 반 중국 활동에 종사하는 등 반 정부 정치 조직으로 전락한 사교 집단이라는 것에 대하여 다루었고, chapter 11은 파룬궁은 폭력성을 띤 사교 집단이라 보고, 민용 위성 공격, 텔레비전 삽입 방송, 파룬궁을 비평하는 중외 언론사들을 포위 공격, 다른 의견을 견지하는 인사들을 방해하는 등의 내용이 담겼다.

chapter 12는 중국과 해외 각계 인사들이 파룬궁을 보는 시각은 어떠한지와 국제 전문가, 학자, 사교 반대 인사들의 시각과 해외 언론 매체의 시각을 다루었다.

chapter 13은 한국에서의 반 파룬궁 언론보도 및 활동 전개는 사이비종교파룬궁대책위원회 결, 반인륜적 사교(邪敎)집단 파룬궁에 대하여,

chapter 14는 한국 내 파룬궁 집단의 현주소,

chapter 15는 한국 반 파룬궁 활동 연보를 끝으로 총 15장으로 분류했다.

전반적으로 파룬궁의 발원과 함께 사교(邪敎)로의 발전과정, 그리고 사회에 어떠한 해악을 끼쳤는지와 타민족, 타국(他國)과의 관계를 저해하며 이간하는 일을 해온 반(反) 정부 정치 조직이라는 것들에 대하여 다루었고, 거기에 덧붙여 교리적으로 얼마나 위험한 사상을 가지고 있는지를 밝혔다. 뿐만 아니라 한국 내 활동들을 파악하고, 반(反) 파룬궁 활동에 대하여 소개한, 그야 말로 반(反) 파룬궁 연구의 집대성이라 할 수 있다.

『반(反)인륜적 사교(邪敎)집단 파룬궁 집중 연구』 書로 인하여, 사이비종교 파룬궁에 대하여 잘 분별하고, 더 이상의 피해를 방지하고 대책하는데 일익을 담당하리라 믿는다.

종교와 진리 webmaster@churchheresy.com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