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613 각 당 후보들과 가평 주민들, 신천지 반대 걷기 대회 개최!

기사승인 2018.06.03  20:44:08

공유
default_news_ad1

- 하루 이틀도 아닌, 수 년여 동안을 이렇듯 신천지에 빠져 가출한 자녀들을 찾기 위해 몸부림 치고 있는 부모님들은 때로 폭행으로, 각종 고소․고발로 끊이지 않는 사건에 휘말리면서도, 신천지 본부 건물 앞에

금일 6월 3일, 경기도 가평기독교연합회(회장 송흥섭 목사) 주최, 연합찬양예배가 가평군 문화예술회관에서 이단대책위원회 주관으로 진행되었다.

연합찬양예배 후 경기도 가평에 신천지의 실체를 알리는 목적으로 군청을 경유하여 가평 읍내 신천지 반대 걷기 대회로 이어졌다.

최근 경기도 가평에 신천지 박물관 건립 추진이 발각되자, 주민들이 나서서 결사 반대를 하고 있는 것이다.

참석자들은 “신천지 OUT”, “신천지 박물관 건축 결사 반대”, “산수 좋은 가평 땅에 신천지 교주 기념관이 웬 말이냐!”를 외치며 행진하였다.

오늘, 단 몇 시간 전에는 신천지에 빠져 가출한 자녀를 찾기 위해 일인 시위를 이어가던 어느 아버지의 차량에 붉은 색 페인트로 도배가 된 사태가 발생하였다.

그 차량의 앞 뒤에는 신천지 신도의 차로 추정되는 차들이 배차돼 있었다.

하루 이틀도 아닌, 수 년여 동안을 이렇듯 신천지에 빠져 가출한 자녀들을 찾기 위해 몸부림 치고 있는 부모님들은 때로 폭행으로, 각종 고소․고발로 끊이지 않는 사건에 휘말리면서도, 신천지 본부 건물 앞에서, 이만희 씨 집 앞에서, 각 지역 센터와 신학원, 문화센터들 찾아다니며 가출한 자녀들 집으로 돌려보내라 소리소리 치며 절규하고 있다.

613 지방 선거를 앞두고 각 당 후보들과 가평 주민들이 연합하여, 신천지 반대 걷기 대회를 하며, 이 사회에 악영향을 끼치는 사이비종교의 폐악성을 알리고 여론을 조성하는데 유익된 시간이었다.

 

종교와 진리 webmaster@churchheresy.com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