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불법체류자 및 허위난민신청자들이 종교피해자로 둔갑, 강력추방! ‘국민청원’

기사승인 2019.02.19  18:53:14

공유
default_news_ad1

- 불법체류자 및 허위 난민신청자 집단이 종교피해자로 둔갑해, 관공서 이용, ‘션윈예술단’이 포교를 위한 공연을 하려 합니다. 불체자/가짜난민 강력 추방해주십시오!

불법체류자 및 허위 난민신청자 집단이 종교 피해자로 둔갑해, 관공서 이용, ‘션윈예술단’이 포교를 위한 공연을 하려 합니다. 불법체류자 및 가짜 난민 신청자들을 강력 추방해주시고, 사이비종교 집단 공연 대관 취소 요청합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30809 바로가기

중국 사이비종교 파룬궁(法轮功, Falun Gong) 집단 신도들 중, 한국에서 장기 체류 목적의 허위 난민신청자들이 다수 존재. 신도들 중에는 불법 체류자들도 다수. 그런데 이 집단이 이러한 불법을 자행하고도 진실을 덮고, 자신들의 거짓 행위를 정당화하기 위해 전국을 순회하며 관공서들이 운영하는 문화예술회관에서 션윈(神韻·Shen Yun) 예술단 공연을 합니다. 거짓 난민, 불법체류자들을 묵인하는 단체가 적반하장 격으로 종교 피해자로 둔갑하여, 타국에 와 조국을 비방하며 공공연히 허위사실을 유포하고 있습니다. 이들의 활동을 저지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십시오! 가출, 이혼, 가정파탄, 방화, 살인, 허위 거짓 난민신청, 불법체류, 거짓 유언비어 설파... 등 더 이상 이런 사이비종교들로 인한 인적․물적․사회적 피해가 발생되지 않도록 뜻을 모아 저지해야 합니다. 한국은 종교의 자유가 있으나, 사이비종교로 인한 피해 발생 빈도수는 그 어느 나라보다 심각합니다. 민심을 미혹하고, 군중을 우롱하는 포교와 교주 찬양과 헌정위한 사교극(邪敎劇), 신도들에 티켓 매매 배당하는 션윈예술단 공연 취소! 불법 허위 난민 신청자 및 불법 체류자 강력 추방! 절실합니다.

 

종교와 진리 webmaster@churchheresy.com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