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전능신교]에 빠져 2년 전 가출, 中→韓 행방불명된 가족을 찾습니다!

기사승인 2020.12.10  14:06:36

공유
default_news_ad1

- ▪ 천챈챈(陈倩倩), 어머니께서 심장병 투병 중이다.

 천챈챈(陈倩倩) 언니의 편지 

 [전능신교]에 빠져 2년 전 가출, 한국 가 행방불명된 동생을 찾는 언니의 호소 

“천챈챈(陈倩倩)... 아버지, 어머니, 나와 빈이는 모두 네가 하루빨리 돌아오기를 바라고 있단다. 네가 없는 우리 집은 집이라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돌아오지 않으면 우리는 계속해서 너를 찾을 거야, 너를 찾는 그 날까지!”

 

저는 천수에죠우(陈雪娇)라 합니다. 중국 안후이성 푸양 제서우시(安徽省阜阳界首市) 사람입니다. 가족으로는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남동생이 있고, 아버지는 올해 55세이고, 어머니는 54세입니다. 원래는 다섯 식구가 오붓하고 행복하게 지냈습니다.

지난 2010년, 부모님은 자질구레한 집안 일로 자주 다투기 시작하면서 감정에 금이 나기 시작했는데, “전능신”(全能神教, 東方閃電) 이단이 빈틈을 노려 저희 어머니를 “전능신” 조직에 끌어 들였습니다.
그로부터 어머니는 마치 귀신에게 홀린 사람처럼 우리 세 자녀를 전능신 이단에 가입하라고 권유했습니다. 저와 남동생은 그래도 의식이 분명하다보니 전능신의 이단 사설을 계속 믿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여동생 천챈챈(陈倩倩)은 어리고 자기의 인생관이 형성되지 않다보니 감히 어머니를 반대하지 못했습니다. 그 결과 어머니를 따라 “전능신” 사교(邪敎)에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그 후, 어머니와 여동생은 종일 세계 종말론을 추종하면서 인류는 모두 죽게 되고, 지진이나 홍수는 모두 “신(神)”이 인류에게 내린 징벌이니... 하면서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신”을 위해 일하면서 정상적인 생활을 멀리했고, 자주 남몰래 집을 떠났는데, 한번 떠나면 수개월 걸렸습니다. 중간에 간혹 하루 이틀 돌아오기도 했는데, 곧바로 또 다시 떠나곤 했습니다. 처음에는 “전능신” 사교에 빠진 것을 몰랐기 때문에, 어머니와 여동생이 아르바이트 혹은 컴퓨터를 배우고 회계사 시험을 치른다는 핑계로 집을 떠나곤 했을 때, 저와 가족들은 모두 그 말을 믿었습니다.
그런데 여동생이 2018년 5월, “전능신” 사교를 따라 집을 떠난 후, 다시는 돌아오지 않았습니다. 저와 남동생은 여동생이 몹시 그리웠고, 또 걱정되었습니다.
우리는 모든 노력을 기울여 여러 가지 방법을 강구했지만 도무지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어머니는 여동생이 아르바이트 하러 나갔으니 오래잖아 곧 돌아올 것이라고 우리를 속였습니다.
2020년 3월 6일(코로나가 엄중한 시기), 저는 동사무소에서 온 전화를 받았는데, 여동생이 지금 한국에 있다고 했습니다.
우리 집 식구들은 그제야 여동생이 출국한 것을 알았고, 문제의 위중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곧바로 출입국사무소에 가서 여동생의 출입국 기록을 검색했습니다. 그제야 여동생이 2018년 5월 29일, 한국에 가서 아직까지 돌아오지 않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물보다 진한 피가 섞인 여동생이 “사교(邪敎)”에 속아 머나먼 이국 타향으로 갔습니다. 이 소식은 우리 가족에게 큰 충격을 주었습니다. 가족들은 모두 여동생의 인신(人身) 안전이 걱정되어 애간장을 태웠고, 아버지는 이 때문에 병이 도져 입원까지 했습니다. 비록 어머니가 여동생을 “전능신” 사교에 끌어들였지만, 어머니도 여동생이 몹시 그리웠고, 걱정되었습니다.
우리는 어머니에게 전능신에 의해 가정이 파탄된 사례들을 알려주자 어머니의 사상도 점차 개변되었고, “전능신” 조직의 사교적 본질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어머니는 여동생을 “전능신” 조직에 끌어들여 이국 타향에서 헤매면서 행방불명, 연락두절이 된 것을 몹시 후회했습니다.
어머니는 자책감과 죄책감으로 심장병에 걸려 입원 치료를 받게 되었습니다.
지금 어머니는 다시는 “전능신”을 믿지 않고 있습니다. 어머니는 오로지 딸이 하루빨리 집으로 돌아오기를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 가족들은 모두 여동생 천챈챈이 하루 빨리 집으로 돌아오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여동생을 찾을 길이 없습니다. 당신들이 우리를 도와 가족을 찾아 주고, 파탄된 우리 가정을 구원해 주기를 바랍니다.
만약 발표할 수 있다면 여동생에 대한 나의 이 말을 전해 주세요.
“챈챈아, 만약 이 편지를 보게 되면 어서 집으로 돌아오거라. ‘전능신’ 조직의 이단 사설은 모두 사람을 해치는 것이란다. 어서 정신차려라! 아버지, 어머니, 나와 빈이는 모두 네가 하루빨리 돌아오기를 바라고 있단다. 네가 없는 우리 집은 집이라 할 수 없다. 만약 네가 돌아오지 않으면 우리는 계속해서 너를 찾을 거야, 너를 찾는 그 날까지! 우리 가정에 네가 없으면 완전한 가족이라 할 수 없단다.”

 

▪ “가족과 단절하라! 이것이 경전(經典)”... 사교(邪敎) 집단의 폐해

▲ 시한부 종말과 가정파괴 교리를 가르치고 있는 '전능신교' 자료들

사교(邪敎) 전능신교 집단 경전(經傳)에 10조 행정이라는 십계명이 있는데, 그중, 가정파괴 교리가 있다.

▶ 제9계명: “사람들은 교회 일만 생각해야 하며 장래의 일과 가정과는 단절해야 한다. 하나님의 일을 우선으로 하고 자신의 생활은 뒤로 하는 것이 성도의 마땅한 본분이다.”

▶ 제10계명: “하나님의 집은 사람이 부족하지 않으므로 안 믿는 친척은 억지로 데려오지 말고 자원 한 마음이 없는 사람도 데려오지 말라.”

위와 같이 “가족관계 단절하라”는 규정이 있다. 이에 따라 신도들이 ‘가족관계단절서’라는 각서를 쓰고, 천륜(天倫)을 저버리는 일이 비일비재하게 일어나고 있다. 사교(邪敎) 전능신교(全能神敎, 東方閃電)는 가출, 이혼 등 가정파탄을 조장하는 반(反)사회적 집단이다.

이러한 잘못된 사상에 미혹되어 가출단행, 중국에서 한국으로 출국 후 연락두절, 행방불명된 신도들이 수천여 명! 피해는 여전히 지속되고 있고, 이미 사회문제화(가짜난민, 불법체류 등) 되었다. 가정파괴 범죄를 막는 법적, 제도적 장치가 속히 마련되어야 한다.

오명옥 omyk7788@daum.net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