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메일 접수, ‘가출가족’ 찾기 프로그램
*편집자 주; 전능신교(전능하신하나님교회, 동방번개)로 인하여 피해를 입고 있는 가족들을 돕고 있는 피해자 단체에서 보내 온 편지이다. 사교(邪敎) 전능신교에 빠지면, 가출, 이혼, 아동방임, 부모자식 간 천륜 파괴 등 가정파탄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그로 인한 피해자들을 돕고, 더 이상의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목적의 행사를 진행한다. 피해 가족들의 협조를 당부 드린다.
▲ 전능신교에 빠져 가출한 엄마를 그린, 딸의 그림(엄마는 한국에 가서 가짜 난민신청 후 장기체류 중이다.) |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해외에 있는 신도들도 우리의 가족입니다.”
저희 큰 사랑 사이트는 개설 이래, 여러 차례 대규모의 국제적 가족 찾는 활동을 진행해 왔고, 만족스러운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또한 국제 주류 언론사와 반사교(反邪敎) 전문가, 학자들의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지금까지 저희 큰 사랑 사이트는 성공적으로 국외 수십 개의 반사교(反邪敎) 기관 및 반사교(反邪敎) 사이트와 협력 관계를 맺게 돼서 영향력이 매우 큽니다.
피해 가족들이 편지를 보내 와 본 사이트에 발표하면, 멀리 이국타향에 있는 전능신(全能神) 신도들이 모두 볼 수 있습니다. 본 사이트는 시종일관 끝까지 사교(邪敎) 피해자의 눈물을 닦아 드리고, 이국타향에 있는 가출 가족들이 하루빨리 가정으로 돌아오는데 도움을 주고 싶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한국에 있는 전능신(全能神) 교회는 종교를 위반하고 가족애를 저버리는 특성을 갖고 있기 때문에, 중국에 있었던 상황과 똑같이 한국 사회와 시민들이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거기에다 그들은 난민 신청한 신분으로 조작되어 있고, 지금 한국에서 불법 체류자 신분이기 때문에, 밖에 나가 일을 하지도 못하고, 강압적으로 한국 전능신(全能神) 교회가 구입한 시골의 농장에서 힘든 일을 하고 있습니다. 중국 가족과 연락도 못 하도록 감시를 당하고 있습니다. 자유를 박탈당하고 생활수준이 열악한 그들의 생활 형편이 매우 걱정스럽습니다.
현지 주민들도 이런 상황을 보면서 고개를 저으면서 한탄합니다.
특히 ‘코로나19’가 발생한 이래, 한국 전능신(全能神) 교회가 관할 보건소의 방역을 여러 번 거절해서 건물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건물 밖 주변만 방역하고 돌아간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회 안에 코로나 감염자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신도들의 생존 환경이 이처럼 험난한 시기에, 해외의 전능신(全能神)은 여전히 신도들의 위험에는 아랑곳하지 않고 “국내에 돌아가면 박해를 받아 죽거나 혹은 죽을 때까지 감옥살이해야 한다”는 위협공갈선전을 대규모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부 신도들은 비록 가족이 그리워 돌아가고 싶은 마음이 간절하지만, 교회의 위협적인 통제 하에 감히 가족들과 연락을 취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거짓말은 지혜로운 자에게서 멈춥니다.
사랑하는 가족 여러분, 해외에 있는 신도들도 우리의 가족입니다.
해외의 전능신(全能神) 사교(邪敎) 조직이 흡혈귀처럼 우리 가족들을 착취하고 있을 때, 그 때가 바로 피해자들에 대한 우리의 관심이 가장 필요한 시점입니다.
국내 가족들의 걱정어린 편지, 따뜻한 말 한 마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설득하는 끈기와 인내가 있어야, 그들이 사교(邪敎)를 탈퇴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들이 용기를 내어 집으로 돌아오게 하는 마지막 희망이 될 것입니다.
“홀로 타향에서 타향 손님으로 지내노니, 명절마다 친인들이 갑절 그리워지누나!”
2021년 춘절이 곧 다가오고 있습니다. 그 어떤 말로도 이 시각 가족과 친인들이 그리운 심정을 표현할 수 없을 것입니다.
본 사이트는 여러분이 가족들의 상황을 편지로 써 보내오면, 머나먼 타국에 있는 가출 가족들에게 전달되어, 그들이 집으로 돌아오는 길을 단축시키는데 힘이 될 것입니다.
하루속히 가족들이 단란히 모여앉아 즐거운 춘절을 보내게 되기를 희망합니다.
이 편지를 읽은 가족들에게 800자 이내의 편지를 써, 본 사이트 이메일:
xunqinbaoming0886@163.com 에 보낼 것을 호소합니다.
본 사이트는 무료로 봉사합니다. 편지 내용은 가출 전후, 가정에서 발생한 실질적인 변화와 가족들의 소원을 쓰고, 현지의 상황과 국가의 종교정책이 담겨 있어야 합니다.
편지를 읽고, 가족들이 하루빨리 한 자리에 모이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각성자연맹사이트 친인 찾기 제작진 / 큰 사랑 사이트 마음의 소리 제작진
2021년 01월 27일
종교와 진리 webmaster@churchheres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