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이 전능신교 집단의 영상물, 책, 농업의 산실(産室)
▲ 전능신교 집단, ‘Eastern Light Film Works’ 통해 영상물 보급 |
전능신교 집단의 모든 중요 활동 생산 근원지가 한국이다.
▶ 한국에서, 영화사 설립해 제작 보급
전능신교(전능하신하나님교회, 동방번개) 집단이 한국 광진구청에서 ‘비디오물배급업’ 등록 허가를 받았다.
회사 이름은 ㈜이스턴라이트픽처스(Eastern Light Pictures)로 사무실 주소는 현재 거주 중인 서울시 광진구 군자동 건물 1층이다.
▲ 전능신교 집단, ‘Eastern Light Film Works’ 통해 영상물 보급 |
주요 사업은 음악영상물배급업, 유통관련업, 뮤직비디오, 일반 영화 및 비디오물 제작, 수입, 배급 등으로 인허를 받았다. ‘영화사’로 영화 제작, 배급, 수입을 한다. 대표자는 김○진이고, 사장은 이○호 씨로 되어 있다. 강원도 횡성에서 영화 촬영장을 만들어 제작하고 있는 것이 발각된 바 있는데, 이제는 한국에서 정식 ‘영화사’를 주식회사로 설립해, 제작 보급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다. 법인도 수익활동 목적의 영리법인이다.
2021년 ‘FAITH TV’도 개통하여, 노래와 춤, 뮤직 비디오, 합창, 토크와 촌극 등을 방송하고 있고, ‘Eastern Light Film Works’ 영화들을 다운로드해 볼 수 있게 했다.
이 영화들은 아마존(amazon)에서도 무료로 배포 중이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구글앱 등에서도 책, 노래, 간증들을 유포하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온라인 상에서 기독교로 위장하고, 굉장히 공격적으로 활동하고 있다.
▶ 한국에서, 책 편집 및 인쇄해 보급
▲ 전능신교 집단, 한국에서 책 인쇄해 미국으로 운송 |
지난 1월 24일, 2월 17일, 2월 20일, 세 번에 걸쳐서, 전능신교 집단이 한국의 부산항에서 미국 뉴욕항으로 다량의 책을 운송하였다. 한 번에 운반되는 서적의 양은 약 2.5톤이었다.
한국에서 총 8톤에 가까운 책들을 편집, 인쇄해 화물로 미국 본부에 보낸 것이다. Eastern Light Publishing을 통해서, 몇 가지 책들은 PDF로 다운로드 할 수 있게 했다.
영상물 뿐만 아니라 책까지 제작, 보급의 중심지가 한국이다.
▶ 한국에서, 농업법인 설립해 자급자족
전능신교 집단 신도들은 한국에 들어 와, 시골 농가들과 전답, 임야, 대지 등을 매입해 집단 합숙생활을 하고 있다. 문제는 부동산 물가 교란을 시키며, 웃돈 주고 매입을 하고 있어, 농민들에게 피해를 주고 있다는 것이다.
그들이 들어가 있는 곳은 전국에 20여 곳이 된다. 최근까지 추가 매입한 농지만도 수만평이다. ㈜가나안, ㈜굿랜드, ㈜에덴이란 농업법인회사를 설립해 매입하며, 수익사업을 하고 있다.
법적으로 제재할 수 있는 법안들이 나오고, 규정되어야 만이 가정 파탄시키는 사이비종교의 反인권적 행위를 막을 수 있다. 그들은 한국 법의 허술한 부분들을 잘 알고, 그것을 악용하고 있다.
전능신교 집단의 모든 중요 활동들의 생산지(生産地)가 한국이란 것이 안타깝다.
오명옥 omyk7788@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