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1기 원주 이단상담아카데미 개설”

기사승인 2017.09.12  21:12:10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카데미는 1년(2학기) 과정이며 총 160시간 동안 진행되는데, 수료생들은 수료증과 함께 각종 이단 관련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지역상담소를 개설해서 이단상담 및 대처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제1기 원주 이단상담아카데미 개설”

 

지난 9월 8일(금) 오후 1시, 한국기독교이단상담연구소(소장: 박형택 목사) 산하 원주지부상담소(대표: 이현진 전도사)에서 제1기 원주 이단상담아카데미(이하, 아카데미)가 개설되었다.

이단상담아카데미 첫날은 공개 강의 형태로 진행되었는데,

첫 번째 강의는

“이단상담아카데미 오리엔테이션”이란 제목으로 박형택 목사(이단상담아카데미 원장)

두 번째 강의는 “신천지 초기단계 : 짝풀이와 마13장 비유풀이”란 제목으로 이인규 권사(평신도이단대책협회 대표)가 진행했다.

원주 뿐만 아니라 강릉, 고성, 동해 등 원근각처에서 찾아온 사람들이 강의에 참석했는데, 대부분의 참석자들은 신천지를 비롯한 여러 이단들의 직간접적인 피해자들이었다.

그래서 매우 진지하고 열띤 분위기에서 강의가 진행되었고, 강의가 끝나자 눈물을 흘리며 강사들에게 감사를 표현하는 참석자도 있었다.

강의 후에 간단한 자기 소개와 강의 소감을 나눴는데, 대부분의 참석자들이 원주에서 아카데미가 열리기를 간절히 기다렸다고 하면서 아카데미가 개설된 것에 대해서 하나님께 감사드린다고 고백했다.

아카데미는 1년(2학기) 과정이며 총 160시간 동안 진행되는데, 수료생들은 수료증과 함께 각종 이단 관련자료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지역상담소를 개설해서 이단상담 및 대처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는 제1기 원주 이단상담아카데미를 통해서 강원도 지역에 꼭 필요한 이단상담사가 배출되어 이단 피해자들을 상담하고 교육하며 치유하는 사역이 활성화되기를 기대해본다.

 
 

배철 exalthim@daum.net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