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천지 이만희 교주의 횡설수설, 손가락으로 하늘 가리키며...

기사승인 2022.04.05  14:12:19

공유
default_news_ad1

- ▪ 영계체험 했다더니, “아버지 나라가 어딨는데요? 천국? 가 봤습니까? 올라갈 수 있습니까?”

<이만희 교주의 횡설수설: 다른 하나님, 다른 천국 증거>
“창조주가 어찌해서 자기가 창조한 지구촌에 계시지 않고...”
“아버지 나라가 어딨는데요? (손가락으로 하늘을 가리키며) 천국? 갔다 왔습니까? 가 봤습니까? 올라갈 수 있습니까?”
“... 하나님은 이 지구촌에서 떠나가시고 말았습니다. 모든 것을 잃고 떠나갔습니다.”
영계천국도 있고, 지상천국도 있어?

 

▲ 이만희 교주, ‘전세계 신천지 MOU 체결 국내외 목회자 초청 간담회’ 발언(사진: 신천지 유튜브 영상 캡처)

신천지 이만희 교주의 횡설수설... 하나님이 지구촌을 떠나셨다?

지난 2월부터 3개월 동안 똑 같은 옷만 입고 나온 신천지 이만희 교주가 4월 2일, ‘전세계 신천지 MOU 체결 국내외 목회자 초청 간담회’를 줌(ZOOM)으로 개최했다.

이날 ‘오늘날 목자의 역할’이란 주제로 말씀을 나눈다더니, 주제와는 별개로 횡설수설하며 이상한 주장들을 하였다.

 

영상 27:53부터,하나님은 천지를 창조하신 창조주이시죠, 그렇지 않습니까? 그러한 분이 어찌해서 자기가 창조한 지구촌에 계시지 아니하고, 저~ 머나 먼 하늘에 계시는가? 여러분도 그렇게 생각하신 분이 있을 겁니다... 그렇다면 이 지구촌은 누가 주관한단 말인가?... 예수님도 하나님이 하시는 걸 보고 그대로 하셨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그와 같이 ‘저’도 그렇게 해왔던 것입니다... 요한계시록은 아무도 보고 알지 못하지 않습니까. 모르는 게 맞습니다. 거기에는 비유, 비사로 기록됐으니... 하늘이나 땅에 아는 분은 아무도 없습니다... 그 말씀의 실체가 나타난 것을 보니 아, 이것이로구나...”라며 하나님이 지구촌에 계시지 않는다고 한다. 그리고,

 

▲ 이만희 교주, 손가락으로 하늘을 가리키며 발언(사진: 신천지 유튜브 영상 캡처)

54:42부터, 아버지 나라가 어딨는데요? (손가락으로 하늘을 가리키며) 천국? 갔다 왔습니까? 가 봤습니까? 올라갈 수 있습니까? 천국은 이 땅에 오게 돼 있죠. 하나님도 이 땅에 오시게 돼 있어요. 근데 언제 어디?... 계시록의 144,000, 흰무리들이 예수님의 유월절 피를 먹게 된다 그랬죠... 구약은 예수님이 이뤘습니다. 그것을 재론할 필요는 없어요. 신약은 오늘 날 예수님의 재림으로 다 이뤘습니다...”

자칭 신천지 제사장 144,000, 흰무리들이 완성되면 영계천국이 자기들에게 임해 지상천국 된다는 것이다. 영계체험을 말하면서 천국은 올라가는 곳이 아니라 내려오는 곳이란다. 이만희 교주는 자신의 주장에 성경을 꿰맞춘다. 다른 하나님, 다른 천국을 알고, 믿고 있다.

 

1:07:50부터는 또, “그 옛날 한 사람의 실수로 인해서 하나님은 이 지구촌에서 떠나가시고 말았습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잃고 떠나갔습니다... 하늘나라를 잃어버렸지 않습니까, 사탄이 가져갔으니... 그래서 여러분이 하늘나라를 다시 찾아 일으키는 독립군이 되어야 합니다... 하늘아래 새 하늘, 새 땅이 이루어지고 영계의 나라, 그 다음에는 하나님도 천사들도 다 오게 되죠. 우리가 가는 것이 아니라 다~ 오게 됩니다. 그러면 함께 살게 되는 것입니다... 영계에서만 사는 것이 아니고 이 땅이 본래 하나님이 계신 곳인지라 이 땅에 잃은 것을 찾아서 다시 와서 함께 살게 되는 것입니다... 거룩한 성 새 예루살렘은 예수님이 가서 만들어 오는 것입니다. 우리가 거할 처소를 만들어가지고 오겠다고 가셨어요~ 그래서 예수가 만든 게 하늘나라의 거룩한 성 예루살렘입니다. 예수님이 올 때는 그 거룩한 성 예루살렘을 가지고 오죠. 예수 제자들은 죽지 않았습니까. 영들은 살아 있죠. 그래서 영계의 천국은 예수님이 그 제자들로 만든 것입니다. 이걸 가지고 재림 때 오게 되지요. 그 영들과 우리와 하나되어 살게 되고...”

 

그러니까 영계천국, 지상천국이 별도로 있다는 주장이다. 참으로 해괴망측한 주장이다.

막 13:21~22에서, “그 때에 어떤 사람이 너희에게 말하되 보라 그리스도가 여기 있다 보라 저기 있다 하여도 믿지 말라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서 이적과 기사를 행하여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을 미혹하려 하리라”라고 하셨다.

성경을 취사선택한 구절만 달달달 외워 씨, 약속의 목자, 12지파, 144,000 제사장, 흰무리, 새 하늘 새 땅, 계시록의 실상... 등을 재차 강조하였다.

하나님이 지구촌을 떠나셨다? 영계에 계신 예수님이 천국 만들어 신천지 집단에 오신다? 그래서 90 노인이 육체영생 하시는가?

우리는 다른 하나님, 다른 천국을 믿는 신천지를 잘 분별하여 주의하여야 할 것이다.

 

오명옥 omyk7788@daum.net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