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총 상금 1200만원! ‘통일교’ 청년들의 물량공세... ‘YSP E-Sports 대회’ 주의

기사승인 2023.11.17  10:49:56

공유
default_news_ad1

- ▶ FC온라인(피파온라인)/ LOL(리그오브레전드)대회... 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통일교’ 단체 주최

“FC온라인(피파온라인)/ LOL(리그오브레전드), YSP E-Sports 대회”_ 이단 통일교 행사

▲ 통일교 단체 ‘YSP’ (사)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주최... 주의!

한학자 총재를 인류의 참어머니 독생녀로 믿고 있는, 이단 ‘통일교’ 청년 신도들이 NGO 단체 표방하며 최신 스포츠트렌드인 온라인 게임을 통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주최는 'YSP'((사)세계평화청년학생연합, Youth and Students for Peace)이다. 통일교 단체이다. 부산지역에서는 청소년·청년들로 구성된 ‘도란도란 봉사팀’으로도 활동하고 있는데, 청년들이 거액의 물량공세를 하며 참가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이들은 중학생부터 청년들 대상으로 FC온라인(피파온라인) 게임과 LOL(리그오브레전드)이라고 하는 온라인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대회를 개최한다는 홍보를 하고 있다.

상금도 1위는 300만원, 총 상금 1천2백만원이 수여되는 대회이다. 전국적으로 참가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 YSP 세계총회 시 한학자 총재는 인사말을 하면서도 자신이 자칭 독생녀 참어머니라고 증거하였다. 아래는 한 총재 생일 날 한 총재 앞에서 청년들이 노래를 부르며 춤을 추는 장면이다.(사진: 통일교 PLK TV 영상 캡처) 

현재 신청을 받고 있는데, 이름과 연락처 등 개인 신상을 요구하며, 통일교 청년단체인 ‘피스디자이너’(PEACE DESIGNERS) 회원 가입을 유도하고 있다.

▷ 필자: YSP 담당자죠?

▶ YSP 담당자: 네.

▷ 필자: YSP E-Sports 대회 주최하죠?

▶ YSP 담당자: 네. 서울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합니다.

▷ 필자: ‘통일교’ 맞죠?

▶ YSP 담당자: 네, 맞습니다. YSP 자체는 봉사활동이나 UN에서 진행하는 SGS 활동 위주로 합니다.

(YSP라고만 소개하니까 통일교인지 모르고 참가하는 사람들이 있겠다고 하니까 위와 같은 대답을 하였다. YSP 세계총회 시 한학자 총재뿐만 아니라 통일교 간부들이 참석한다.)

 

▲ 이단 통일교 활동 주의!

이단 사이비 종교 단체 신도들이 연말연시와 새학기 준비기간, 졸업생들이나 신입생들을 상대로 활발한 포교활동을 벌이고 있어 주의가 요망된다.

 

이두형 기자 ch_truth1221@naver.com

<저작권자 © 종교와 진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