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천사 어린이집? ‘신천지 어린이집’이라 못하고... 아이들까지 만희왕 찬양
▲ 경기도 안양에 소재한 신천지 어린이집... 간판은 다르다. |
“와이프가 말하길, 어린이집 어떤 선생이 누구랑 친하게 지내라면서 만나게 해주고, 와이프가 요즘 발 다쳐서 딸내미 어린이집을 못 데려다주니 어린이집 등원시켜주고 밥 같이 먹고 어디 뭐 그림심리 상담인가 뭔가 받는다고, 소개받은 아줌마랑 2~3일 다니더라고요. 그러더니 어제 와서 하는 말이 그 아줌마 사이비 같다고... 뭐 신이 어떻네 저떻네 하더니 같이 공부하자고 한다고 그러더라고요. 그래 그럼 그 아줌마는 사이비다. 만나지 마 했더니 뭐 이미 자기는 관심 없고 배울 생각 없다고 차단했다는데... 어린이집 선생이 웃기네요... 어린이집 선생도 사이비 같은데... 신천지 사람들이 텔레그램 쓴다고 해서 와이프도 텔레그램 깔아 봤더니, 50~60대 되는 어린이집 원장님이 딱 뜨는 거 보고 어린이집 바꿔야겠다고 그러네요... 이 지역 어린이집 빈자리 거의 없는데... 하이고ㅠㅠ”(제보 내용)
‘신천지 어린이집’이란 간판 없이 일반 어린이집인 줄 알고 다녔는데, 나중에야 신천지 신도들이 운영하는 줄 알고 옮기게 됐다는 내용이다.
또 경기도 안양 관양동에 소재한 어떤 어린이집이 있다. 주위에는 ‘천사 어린이집’으로 알려져 있으나, 간판은 다른 간판이다. 오전 8:30 경부터 4~6세 아이들이 들어간다.
신천지에 빠진 부인이 아이를 이 어린이집에 보내 교육을 받게 했는데, 나중에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사진을 통해 보고는 까무러쳤다.
▲ 아이가 어린이집에서 배운 신천지 신앙교육(사진: 독자 제공) |
기도, 예배, 성경읽기, 성구쓰기, 에덴동산 꾸미기, 성경동화, 천지창조, 십자가 만들기, 야곱 색칠하기, 노아의 방주 벽화 이야기, 에덴동산에서 놀기, 12제자 이름 맞추기, 동성서행 DVD 시청, 성전 견학, ‘신나는 어린이날 신천지 말씀대성회’ 동요 부르기, 신천지 천국동화...
이런 교육을 받고 ‘말씀수료’ 했다며 신천지 가운 입히고 수료식을 한 것이다.
어린이집에서 아이는 신천지 신앙교육을 받은 것이다.
하... 마음이 너무 아프다.
▲ 신천지 찬송가 43장... 만희 왕이라 찬양 |
신천지에서는 이만희 총회장을 ‘평화의 왕’, ‘약속의 왕’, ‘만희왕’이라 찬양하며 경배하고 있다.
아직 신앙관, 인생관, 세계관이나 자기 정체성이 확립되지 않은 어린 아이들에게 어떠한 죄를 짓고 있는가?
오명옥 omyk7789@daum.net